'위기를 기회로', 글로벌 스타트업 Video IR


전 세계적으로 공식적인 행사가 취소되고 있는 요즘, 스타트업 역시 투자사와 IR 일정조차 잡기 어려운 상황으로 사업과 자금 유치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당분간 오프라인 IR 일정을 조율하기가 힘들다고 판단하여 선보엔젤파트너스는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인 포트폴리오의 IR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코로나19로 IR기회 조차 얻기 힘든 스타트업을 위해

생각해낸 방법입니다.


제일 처음 공개한 IR영상의 주인공은 싱가포르의 스타트업 'Hoow Foods'와 'NuSpace', 한국의 스타트업으로는 '아카이브코퍼레이션'입니다.


영상을 통해 투자 담당자가 직접 투자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의 밸류업 전략 및 성장 계획 등을 상세하게 전달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IR영상은 선보엔젤파트너스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cdmyLL4ojT9ny3l4-hwHQ



IR동영상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방안일 뿐만 아니라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글로벌 스타트업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선보엔젤파트너스는 싱가포르의 스타트업을 시작으로 독일, 미국 등 만나기 어려웠던 글로벌 기업의 IR 영상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번 위기를 지혜롭게 혁신적으로 해결하려는 스타트업에 큰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Copyright (c) 2020 sunbonpartners.com All right reserved.

  • 유튜브 사회 아이콘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Instagram